top of page

이젠 "쁘띠시대" 필러, 어디까지 알고계신가요 ?

시간이 흘러갈수록 미에 대한 가치는 높아지고 아름다움을 추구하는 사람들도 늘어나고 있습니다.


불과 몇 년 전만하더라도 성형수술, 시술이라는 단어들이 지금만큼 가깝게 느껴지지 않으셨을겁니다.


기존의 성형수술은 시간적으로도, 물리적으로도 부담감, 시간, 돈의 상당한 투자가 필요했습니다. 이런 부분들을 편리하게 보완하고자 생겨난 것이 쁘띠성형입니다.


쁘띠성형에서 '쁘띠'란, 프랑스어의 'Petit'에서 유래된 말로 '작고 귀여운'이라는 의미로 말 그대로 간단한 도구를 이용하여 시술하기 때문에


회복시간이 짧고 일상생활이 가능하며 시술 시간 또한 짧다는 특징이 있습니다. 그러나 성형과 비교하여 지속기간이 짧기 때문에 반복적으로 시술받게 된다는 점 또한 생각하셔야 합니다.


쁘띠시술 중 많은 사람들이 찾고있는 필러에 대해 여러분은 얼마나, 어디까지 알고계신가요 ? 간단한 시술이지만 우리 몸에 하는 시술인만큼 똑똑히 알고 맞아야합니다.


필러는 시술 후 일상생활에 지장이 크게 없고 간편하여 찾는 사람들이 점점 더 늘어나는 추세입니다.


필러는 말 그대로 꺼진 부분을 채워주는 시술로 볼륨채움, 주름개선을 통해 얼굴의 입체감 뿐만 아니라 동안이미지 또한 가질 수 있습니다.


필러시술의 통증은 개인차가 있으며 마취주사 주입 시 따끔하는 통증 이외에는 주사바늘이 들어가는 느낌정도의 통증입니다


필러비용이 성형보다 저렴하기 때문에 많은 사람들이 잘 알아보지 않고 비용이 저렴한 곳으로 찾아가 시술을 받는 경우도 허다합니다.


필러시술을 받을 때 가장 중요하게 알아봐야하는 부분은 비용보다도 정품, 정량의 필러를 사용하는가, 시술자의 경험과 노하우를 믿어도 되는가입니다.


개개인에 따른 맞춤시술을 하지 않는다면 과도한 볼륨, 부자연스러운 표정으로 인해 고민이 하나 더 늘어나게됩니다.


내추럴하고 개개인의 얼굴형에 맞춘 디자인을 통한 필러시술을 위해서는 다양한 정품필러를 연구하고 다양한 경험을 통한 노하우가 있는 병원을 선택하셔야 합니다.


필러 시술 후에는 음주나 과격한 운동, 사우나 등을 피하셔야하며 시술 부위는 자극이나 손을 대지 않아야합니다. 금주와 금연은 쁘띠시술 후 기본적으로 지켜야하는 주의사항입니다


부작용을 최소화하고 시술에 성공하기 위해서는 정품,정량 제품을 사용하고 경험과 노하우가 많은 병원을 선택하는 것이 1순위이며 시술 후 주의사항을 지키는 환자의 관리가 2순위입니다. 필러, 제대로 알고, 맞고, 관리합시다 .

조회수 125회댓글 0개
bottom of page